군인남자친구100일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깐콩깍지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07 07:55:09 댓글 0

본문

My GomShin Diary | ❤️100일 기념 택배 보내기 ❤️

#vlog #곰신 #군인 #남자친구 #커플 #기념일 #100일 #하트쏠라씨 #이벤트 #택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오~
사실 저는 곰신이랍니다ㅋㅋㅋ 많이 영상들을 찍어놨었는데
맨첨으로 올리게 된 곰신영상이 100일 기념 영상이 되었네요ㅎㅎ 100일 기념으로 보내준 택배 영상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영 Yeong Day Life : 사귄지 2일되고 바로 군대보낸건가..
장서윤 : 추천 떴어요!! 떡상 예고해요 진짜로!!!
블빗 Blbit : 너무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 ㅎㅎ 구독하고 갑니다 ღ
제 유튜브도 놀러오세용 ㅎㅎ
릴리얀_lillyan : 영상 봤는데 너무 잘 만드시네요 @_@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가용
자주 우리 소통해요!!
한번 시간 되실때 놀러오세요!!!
zzz : 커플 밴
김다혜 : 구매처 좀 알 수 있을까용?

(곰신필독!)군인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군대간 남자친구를 둔 고무신분을 위한 영상입니다.
예쁜사랑하세요.
박채연 : 위장크림 모든 부대에서 사용하나요?
chu chu : 지금 내 남친이 훈련소에있눈데 할리갈리 보내도 대유?
지수G-holic : 선임들 동기들 사이에서 어깨 으쓱해 질 만한 것 뭐가 있을까요 아싸 세안 용품 보내줬는데 히히
박정은 : 클렌징펌, 로션, 사진인화,
김다빈 : 히트택 목폴라도 군대에서 입을수있나요??
Hina Omae : 안녕하세요! 군대에서 히트텍이 입을수있는거에요?남자친구한테 들었는데 양말같은것도 PX에서 사야된다고해서요....(군인전용꺼가있다고 들었어요)
patella : 유용한 정보 감사해여! 클렌징폼이랑 위장크림은 갈 때 보내줬는데 바이오더마 하늘색이랑 화장솜도 보내줘야겠어용!! 그리고 저 3종 세트 다른 화장품 채널에서도 추천받았던건데 진짜 좋나봐요! 이거랑 립밤까지 같이 보내줘야겠어여 올인원 뭐 자기 남았다고 그냥 그거 가져간다고 했는데 그거 냄새가 좀 이상해서 별로였는데 이 김에 바꿔야겠어욬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정아 : 바이오더마 파란거 잘 맞으면 유리아쥬 클렌징워터 (파란뚜껑) 도 추천드려용 눈에 들어가도 안따가운 유일한 제품..★
강이 : 육군 휴가 나왔을 때 저거 사서 돌려보내줘도 물품 다 가지고 자대 들어갈 수 있나용?ㅠㅠ 그리고 티어실원스..? 라고 유명한 약 있던데 그것도 반입 가능한가요??
김철수 : 히트텍도 병장들만 처입어서 나 분대장 달고 우리 분대 애들은 다 입으라고 해줬음. GOP 진짜 입돌아갈꺼같은데 짬안되면 못입게 하는거 극혐이었음.

곰신 군인남자친구 2주년 선물( ღ'ᴗ'ღ ) 멍이가 만든 수제포토북❤ #군인남자친구이벤트

남자친구와 2주년을 기념해 만든 포토북이에요 ღ
예뿌게 봐주세요 ღ

-

✨Insta
https://www.instagram.com/u._.gyeon/
http://instagram.com/lim_kang_1213

✨Blog
http://naver.me/GTYDl9PV

✨contact e-mail
k960824@naver.com
아요커플 ayo_couple ෆ : 만드는법은 http://naver.me/GxjkuTHc 여기서 참고해주세요 ღ
조준호 : 정성 대박이다...찐사랑!!!
루피 : 그 노트 어디서 사셨어요??
현이 : 정주행을 시작해보까..총총=3
행복사랑성공감사 : 항상 영상 잘보고 있어용 첫영상부터 쭉 정주행 하려구 해요 다 보고 나면 다시 댓글 달게용 화이팅!
N2 : 와 진짜 금손이시네요 대단해요!! 포토북 받으신 남친분 완전 감동이었을거 같아요 ~~
김하은 : 사진은 어디서 뽑으셨나용?
박시자 : 언니 남자친구 이번에 입대해서 처음부터 보고있어요!
이현조 : 혹시 포토북은 어디서 구매했는지...알수있을까요??
두껍 : 사진 어디서 뽑으셨어욤??

... 

#군인남자친구100일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9건 6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