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외출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스드라다무스 조회 80회 작성일 2020-10-22 23:39:59 댓글 0

본문

기온별 가을철 겨울철 외출복 옷차림 입는 꿀팁정보

기온별 가을철 겨울철 외출복 옷차림 입는 꿀팁정보
꿀팁정보 정보받기☞https://bit.ly/2nVWfBO
다양한 정보 다양한 업체를 소개하는 이모저모채널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좋은내용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기온별 가을철 겨울철 외출복 옷차림 입는 꿀팁정보

[옷만들기의정석35화 _ 한시간만에 겨울코트만들기!(예쁨주의 ) ]

[EGGMOD]
이번꺼 정말 추천드려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원단도 너무이쁘고...
저 오늘 린빠님이 주신거로 갈아입고 퇴근해요~
스커트랑 세트로 만들어서 입으면 예쁠것같아요!
적극추천!
일주일 무료패턴도 놓치지말고 득템하세요!!!

다양한 디자인의 패턴으로 나만의 옷을 만들어보세요:)

EGGMOD의 새로운 소식과 교육 정보도 함께 받아 보세요~!
★ 홈페이지 : http://www.eggmod.net/
★ 카카오톡 : https://center-pf.kakao.com/_cvkpC/posts
★ 모드공간 : https://www.mode07.com
이이쁜이 : 1땀ㅎ
동백꽃 : 린빠님 항상응원합니다
홍정애 : 너무 예뻐요~ 기본원형으로 패턴 뜨는법이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소매 그리는 방법도 ~
지금부터 열심히 따라해보고 실력을 늘려야겠군요
감사합니다~~
sunae jeung : 69땀이출석
carp2dm : 질문드려요. 칼라는 안에서 봉재해서 뒤집나요? 아니면 겉에서 봉재하나요? 그리고 영상 마지막 부분은 상침처럼 보이는데 어느 부분인지요?
农二代刘继芬脑残志不坚 : 点赞为敬!
신우희 : 소매패턴 그리는 방법 너무 감사드려요 눈까뒤집고^^ 열심히 봤어요^^
남자것도 이렇게 만들면 괜찮겠죠? 항상 잘보고 있어요^^
이정* : 3땀 출석합니다. 어제비슷한 디자인 옷을 하나 장만했는데 에공 아까워라~~ 작업중에 필요한도구 새롭게 알게 되어서 좋습니다.
김개랑 : 저도 가을타요~ ㅋㅋ 자켓넘 예뻐용~!!
You애프리 : 감사드립니다.입어보고싶은옷이네요~ 요렇게 남자옷을 해도 되는건가요? 50땀이 입니다.^^~

내년까지 쭉 입을 아이템‍♀️ 2020년 겨울잇템 예측, 시즌오프/세일 득템(feat. 보라끌레르)

반가워요 여러분^^ 그리고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요즘 온,오프라인 세일시즌인데요.
겨울 아이템들 지금 세일때 사면, 내년에도 잘 입을수 있을까..
고민 하실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키 아이템 7가지 짚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합리적 쇼핑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옵니다~~~^,^

*스타일링정보
-민소매탑:스타일난다(소장품)
-블랙에코퍼:로렌하이 https://bit.ly/2PW89Wn
-귀걸이:넘버링 https://bit.ly/2PzG2Nq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잉왕힝 : 예뽀용..❣️
아셔:3 : 보라님 귀걸이 어디서 사셨어요 넘 예뻐요
High Quality : 카멜 베이직 울코트 뒤적이고있었는데 그레이..ㅜㅜ 고민되네용 둘다없는데!!!
한남진 : 화이트롱부츠는 어떨꺼요? 반값둘어가서 살까싶은데
Hanna Oh : 패션계의 1타 강사 보라님.... 늘 영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회색 코트 코디법 알고 싶어요. 회색이면 코디가 쉬울줄 알았는데 의외로 어렵네요 ㅠㅜ 흰색, 검정 등의 무채색 상,하의가 많아서 그런가요. 어떤 유튜버가 카멜 코트는 카레루 (카멜 레드 블루) 코디하면 실패하지 않는다고 하던데, 회색 코트도 그런 코디 비법이 있을까요?
richgod cosmos : 하체비만은 옷을 우째 입으면 좋은지~~
옷을 멋스럽게 잘 입고 싶은데 따라 입는다고
나만의 스타일이 되지는 않는거 같아요~~!
또밍 : 보라느님 찬양찬양!!
김지 : 그냥 보라님이 옷 공구해주심 안되요? 완전 믿고 삽니다~
야미 : 내 옷장보여주고 코디받고싶다...ㅋㅋㅋ뭔가 산건 많은데 입질못해........흐엉ㅜㅜ
민준이 : 파란 숏패딩 어디껀가요 ㅎㅎ

... 

#겨울외출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