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가패스가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류이 조회 32회 작성일 2020-09-03 00:00:59 댓글 0

본문

인강 프리패스 싹 다 사 봤습니다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대성마이맥, 이투스) | 연고티비

4사 인강 사이트의 프리패스를 모조리 구매해서 리뷰해봤습니다!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유니브월드와 연고티비의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 유니브월드 : https://bit.ly/younivworld

수험생을 위한 연고티비,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 크리에이터 : 제제, 시니, 레드,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정상모 : 후니~~ 저한테 물개박수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ᄀᄂᄃ : 이지영T 정말 모두 들으세여 진짜
장췐ᄌ : 알고리즘은 날왜 이리로 이끌었능가
국조 : 헐 한석원쌤이랑 이지영쌤 아직도 있네 ㅎㅎ
ᅳᅳ : 경제 메가스터디 우영호쌤 사랑해요
이수정 : 빠따너스 문상훈님의 지리수업도 사서 리뷰해주세요!!
조훈희 : 와 주예지쌤 진짜 이쁘다 난 왜 저분의 존재 자체를 몰랐지 걍 연예인 뺨치는데???와
최일구상병 : 0:04
이상호 : 메가 미만잡
김진성 : 인강을 대한민국다들으면

프리패스는 필수 구매? 프리패스를 사면 안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프리패스의 제대로 된 이용법에 대해 명확한 답을 내립니다.
모든 수험생들이 당연스레 구비한다고 해서,
따라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프리패스 구매 방법, 공부법에 대해
기술(Skill)이 아닌 본질(CODE)로부터의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창윤옵 : 제가 지금 EBS 중학3 영어 3800제 교재를 샀는데 강의를 보면서 해야 문제를 풀 수있을거 같아서 프리미엄으로 구매할려고 했는데 이 영상을 보니까 그냥 전체 프리미엄이 아닌 영어3800제 강의만 사서 보는게 나을까요?ㅠ
달 : 다필요없고 난 거지근성이라 패스 살거임 ㅅㄱ
예은 : 중학생인데 ebs뉴런인강만 들어도괜찮을까요?
아니면 유료인강도 들어야할까요?ㅠ
성재 : 저는 과탐중에 생물 화학 학원에서 하고 지학은 혼자 ebs듣고 했는데 중간고사에서 화학 70점에 생물 80점밖에안나왔는데 지학은 하나틀려서 96점나왔거든요. 그래서 학원끊고 인강들으면서 하려고해요 어떤가요
키키킼 : 저기 여러분ㄴ ㅠ̑̈ㅠ̑̈ 저 혹시 예를 들어 이투스 강의 고1 1패스를 지금 23만원 주고 사면 그게 1년이라고 들었는데 그러게 되면 내년 5월에 끝나게 되는건데 그럼 고1 돈으로 고2를 못들으니깐 몇개월 듣다가 다시 고2 1패스 사야하나요,,?? 아무나 알려주세요유유ㅠㅠㅠㅠㅠ
태정태세문단속 : 한 쌤 풀커리 타려다가 패스가 더 싸서 패스사고
이왕 산 김에 다른 것도 듣고 반복
아아 : 스터디코드 국영수 강의가 프패보다 비싼데 어떻게 하죠?
이유진 : 솔직히 프리패스의 최고 장점은 내가 모자란 부분 단 하나를 채우기 위해 강의를 그냥 선택해서 한 강의 당 1강을 듣더라도 나한테 플러스가 될 수 있다는 거. 그리고 솔직히 인강 사이트에서 제일 꿀은 10분 15분 정도의 짧은 인강이나 캐스트가 있는데 그런 거로 연표 인강 이런거나 간단히 단점만 메우는 용도로 이용하는거. 이건 패스만 들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좋은 듯.
asfsafsafsadfasdf : 학생이 입시전략연구하는게 직업이 아닌데 왜 좋은강의 나쁜강의를 고르고 있는지... 그냥 1타강사(1타가 안맞으면 2타 3타 순서대로 맞는 강사 찾아서) 커리 쭉 따라가는게 시간 아끼는 길입니다. 컨설팅을 받느니 그 돈으로 과외를 하는게 나을거고.
한민준 : 19패스끊고 인서울하면100%환급이라던데
확실한가요? 고1,2패스입니다

인강 프리패스 추천! 대성마이맥? 이투스? 메가스터디? 아직까지 고민하고 있는 사람 모두 클릭!

저번 인강 추천에 이어서 오늘은 인강 사이트 프리패스를 추천해드립니다!
패스별 가격, 대표 강사진, 특징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아직도 어디 사이트의 프리패스를 사야할까 고민된다면, 바로 시청해주세요!
Kevin Durant : 다들 얼굴 ㄷㄷㄷ
옆집슬리퍼 : 메가는 환급 없는 고1,2가 듣기엔 ㄹㅇ개비쌈
s.b. hong : 같은 성대생으로서..수학은 머리카락과 강의력을 맞바꾼 한석원입니다

... 

#매가패스가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06건 6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