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타운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08:00:10 댓글 0

본문

[뉴질랜드여행]퀸스타운 여행 가이드-익스피디아

https://www.expedia.co.kr/Queenstown.d180018.Travel

뉴질랜드 남섬의 도심 가까이에 있는 퀸스타운은 아름다운 피오르드와 빙하, 스키장, 포도원으로 향하는 관문입니다. 호수 곁에 자리 잡은 이 목가적인 도시는 뉴질랜드의 ‘아드레날린 수도’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습니다. 아침 해가 땅을 데우면 안개가 사라지고 와카티푸 호수의 선명한 빛깔과 퀸스타운 시가 드러납니다.
마오리족은 이 호수를 ‘거인의 구멍’이라고 부릅니다. 전설에 따르면 와카티푸 호수는 무시무시한 산 거인이 누웠던 자리라고 합니다. 호수의 물이 온종일 리드미컬하게 오르내리는 현상은 ‘거인의 심장이 뛰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퀸스타운이 뉴질랜드 남섬의 심장이라는 건 확실합니다. 이 외딴 곳에 활력과 젊음을 주는 맥이 흐르는 곳이죠. 사나운 폴리네시아 전사와 단호한 유럽 이주자들의 후손인 뉴질랜드인은 모험 정신이 핏속을 흐릅니다.
와카티푸 호수와 초기 이주민들에 대해 알아보려면 스티머 부두로 가서 TSS 언슬로우 증기선을 타세요. ‘호수의 숙녀’라는 별명이 붙은 이 증기선은 100년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하이컨트리를 오가며 가축과 승객을 날랐습니다.
퀸스타운으로 돌아와서 모래사장에서 아오테아로아의 햇빛을 쬐거나 호수로 불쑥 튀어나와 있는 목가적인 퀸스타운 가든을 천천히 거닙니다. 도시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밥스 피크까지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타고 갑니다.
와카티푸 호수와 리마커블스 스키장의 전경을 눈에 담고 나면 자전거, 하이킹, 스키, 글라이딩으로 산을 내려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머린퍼레이드로 와서 전 세계에서 찾아온 동지들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세요.
퀸스타운은 아늑한 카페와 수제 맥주 양조장 식당, 바가 가득합니다.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내고 난 후에 현지인과 여행객이 어울리는 곳이죠. 퀸스타운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확장과 수축을 반복합니다. 정신없이 바쁜 여름이 지나면 주민들은 느긋한 마음으로 도시를 세계 최고의 스키장으로 바꾸어갑니다.
7월이 되면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이 시작됩니다. 퀸스타운에는 3개의 스키장이 있는데 저마다 매력과 특색이 다릅니다. 리마커블스 스키장은 퀸스타운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있고 노련한 프리스타일러와 초심자들이 스키를 타는 곳입니다. 카드로나 알파인 리조트는 와나카 시를 향해 있습니다.
현대적 시설을 갖춘 이곳의 터레인 파크와 하프파이프는 남반구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올림픽 규격과 일치합니다. 퀸스타운에서 나와 차로 20분 달려가면 코로넷피크 스키장이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리조트는 스릴 넘치는 롤러 코스터 지형과 학습자 전용 스키장이 있습니다.
슬로프에서 몇 시간 스키를 타고 나면 전망을 감상하며 푸짐한 식사를 즐깁니다. 주말에는 스키장을 떠나지 말고 ‘야간 스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뉴질랜드가볼만한곳
#퀸스타운여행

마침내 눈이 녹으면 퀸스타운은 다시 한 번 새로운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에 들어가니다. 관광객들은 봄, 여름에 애로우 분지로 모여들고 하이컨트리의 풍미를 맛보고 매력이 가득한 역사적 도시를 둘러봅니다. 1870년대에는 금을 찾는 중국인들이 근처 개울에서 운을 시험하였고 애로우타운이 만들어졌습니다. 100년 뒤 뉴질랜드인들은 카와라우 다리에서 금맥을 발견했습니다. 카와라우 다리는 세계 최초로 번지 점프를 소개한 곳이죠.
번지 점프를 하지 않더라도 그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흥미진진합니다. 퀸즈타운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숏오버 강을 건넙니다. 언제나 대담함을 잃지 않는 뉴질랜드인에게 다시 한 번 도전을 받는 곳이죠. 제트 보트에 올라 숏오버 강의 좁디 좁은 협곡을 따라 내려가며 심장이 멈출 듯한 스릴을 즐깁니다. 뉴질랜드인들은 드라마틱한 자연을 활용해서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어드벤처 공원을 만들어냈습니다.
하지만 뉴질랜드 현지인들은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삶의 잔재미를 느껴야 할 때를 압니다. 예컨대 와인이 있죠. 퀸스타운과 근처의 깁슨 밸리에는 75개가 넘는 포도주 양조장이 있습니다. 포도주 양조자들은 깨끗하고 신선하며 활력이 담겨 있기로 유명한 피노 누아를 생산합니다. 이 지역을 그대로 투영한 와인이죠. 어떤 여행객은 심장의 박동을 한계까지 끌어올리는 데 도전하기도 하고 어떤 여행객은 자연의 부드러운 리듬을 따라 움직입니다.
어떤 여행객은 가리지 않고 즐기죠! 여러분이 어떤 스타일을 추구하든 퀸스타운에 작별을 고할 때가 오면 분명 마음이 아플 겁니다. 그래서 매년 수많은 사람이 다시 돌아오는 거죠.
Expedia - 익스피디아 공식 채널 : 매월, 매일, 매순간마다 할인 혜택이 빵빵 터지는 익스피디아!
지금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it.ly/2ooclUM

여기는 무조건 가보세요. 뉴질랜드 남섬 3박4일 필수 코스 여행하기. how to Travel New Zealand for 4 days.

채널 멤버쉽 회원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chefjinrecipe/join

이번 영상에는
쉐프진이 좋아하는 나라, 뉴질랜드 여행기 입니다.
뉴질랜드 중에서도 남섬 여행인데요.
뉴질랜드 남섬에서 빠지지 않고 꼭 봐야 할
좋은 장소들을 가장 효과적인 코스로 가는 일정을 소개 합니다.

뉴질랜드 New Zealand
퀸즈타운 Queenstown
블러프 Bluff
와나카호수 Lake Wanaka
테카포호수 Lake Tekapo
카이코우라 Kaikoura
웰링턴 Wellington 으로 진행되는
뉴질랜드 남섬을 3박 4일 일정으로 완벽 정복합니다.

늘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클릭 한번으로 요리가 달라질 수 있고, 달라진 요리가 인생을 바꿔줄 수도 있습니다.
- 요리는 보기엔 어려워보이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아주 별거 아닌 일입니다.

1. 구독하시고 지난 영상을 참고하시면 전체적인 요리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알람설정 하시면 최신 영상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3. 좋아요를 매번 누르시고 영상을 보시면 다음 영상이 더 좋은 레시피와 요리 정보로 채워집니다.

"누구나 쉐프가 될 수 있다"
"Anyone can cook!"
chefjinrecipe@gmail.com

●BECREATIVE 비크리에이티브
‍https://www.becreativekr.com
인스타그램 instagram @becreativekr
https://www.instagram.com/becreativekr/

●쉐프진레시피
인스타그램 instagram @chefjinrecipe
https://www.instagram.com/chefjinrecipe/

친구들과 함께 떠난 뉴질랜드 퀸즈타운 여행 브이로그 #VLOG #QUEENSTOWN #우정여행 #자유여행

두둥! 첫 브이로그 그것도 여행 브이로그랍니다!
고등학교 친구들과 뉴질랜드 퀸스타운 여행기를 만들어 봤어요!
첫 영상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____^
아마 우리들만 보지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 영상으로 남으니까 너무 좋네요!
이렇게 하는게 맞나...하하하하하

Song:
Joakim Karud - Good Old Day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Audionautix의 Walk In The Park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THE NZ TV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HSYS짱 LEE : 작년 가을 거기사는 친구네 보러 뉴질랜드 갔던 기억이 영상보니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저희도 친구네 덕에 자유여행으로 다녔는데
아주아주 코스가 기가막히게 똑같네요~
크라이스트처치에 사는 친구라 5~6시간 운전한거 빼곤 아주 즐거운 여행이였네요
퍼그버거 다시먹고싶네요 저희도 이틀연속 가서 먹었던기억이~~
최영준 : 와.. 호주 사람들이 왜 뉴질랜드로 여행가는지 알겠네요
진짜 말 그대로 대자연이네요
저렇게 아름답고 깨끗한 곳이 지금은 록다운으로 다들 집에서 지낸다니 믿겨지지 않네요ㅠ
binz : 구독 꾸우우욱
binz : 우와 넘 즐거워보여서 보는 저도 즐거워졌어요!! 뉴질랜드 커피 음식 다 너무 맛나보이네요 다음영상도 기대됩니당 -13000보
까마쿤 커플 : 저도 얼마전에 갔었는데 푸카키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진짜 호수 처음 본 반응이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
ᄉᄒ : 안녕하세요검색하다가 왔어요ㅠㅠㅠ퀸즈타운 여행가고싶어서 봤는데 너무재밌어요!!!
K L : 안녕하세요!ㅎㅎ kate님 유튜브에 종종 등장하셨던 미모의 동생분:D
채널 드디어 오픈하셨네요:)
한국은 미세먼지때문에 항상 우울한데 맑은 하늘과 좋은날씨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처음 올리신 영상인데도 너무 좋은데요!?자주자주 영상 업로드해주세요♥️
GKimmy : 퀸즈타운 진짜이쁘게 찍었다! 효진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KateKeum큼이 : 구름이랑 효진랑 너네 셋이 너무 귀여워❤️ 나도 퀸타 가고싶다 특히 온천 완전 힐링이야❤️ 미국 여행 브이로그도 기대할께!!

... 

#퀸스타운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