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직영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32회 작성일 2020-09-30 00:28:51 댓글 0

본문

브랜드 유통의 핵심ㅣ매장의 종류(직영,대리점,중간관리)

#창업다마고찌
#신사임당
#브랜드유통
#나이키

브랜드 유통의 기본 지식인 매장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시작SiJag : 헬프맨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제가 스포츠 제품들을 생산하는 공장을 알고 직접 연락을 주고 받고, 또 제품도 직접 확인한 바가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는 아직 말씀드리기는 그러나 유명 스포츠 매장이여 모든 아울렛에 다 있다고 보면 되는 브랜드 인데요. 그곳의 의류나 모자 생산 공장입니다.

지금 현재 나이키 신발도 소싱해서 판매하는 것이 괜찮다고 하셨고, 다른 영상에서 나이키를 파는 일은 정말 문제 없다. 짝퉁만 아니라면 괜찮다! 라고 하셨는데..

생산 되고 있는 공장에서 직접 수입해서 판매한다 해도 문제가 안될까요?

직접 자세하게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간절하고 궁금해서 그래요..
순정 : 질문 ..그럼또하나의벽이생깁니다..대리점주님들이랑어떻게친해지고 어떻게 또 싸게매입할수있는지 ..??이게관건인듯한데..
유통뽀시래기 : 뽀로로 꼬깔모자 잘어울리는데요 쌤...?!
쌍칼오빠 : 세금관련은 혹시 하실 예정없으신가요?
하바나나 : 제 느낌이겠지만 헬프맨님의 영상 초기에는 아울렛에서 리셀러는 저혼자라는 느낌이었는데요.. 요 근래에는 리셀러라고 느껴지는 분들이 엄청 많이 늘었습니다. ㅠㅠ 헬프맨님을 저만 알고 싶었는데ㅠㅠ 농담이구요 ㅋㅋㅋ 정말로 헬프맨님의 영상에는 사업에 있어서 꿀팁이나 실전 노하우 그리고 정신교육까지 ... 이런 유튜버는 없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봤으면 합니다. ㅎㅎ
Juhyun kim : 잘보았습니다.수위조절하신건가요?^^*
저는 욕심내지않으니 오히려 판매가
되는거같습니다 소량이지만ㅜㅜ
경험이곧재산인거같습니다.
그리고끈기와노력이필요하고요.
두분다 즐거운하루되세요!
bbang bbang : 헬프맨님 생일 추카 드리고, 유뽀님도 100일 추카드려요~~
Woonghee Lee : 잘보고있어요~ ^^ 굳굳
Jack Apple : 올리비아 로렌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왜 그런 방법을 생각하지 못했는지 감탄하면서 봤었지요.
영상과 비슷한 사례로 한 두달전 제 일화를 하나 소개해드리자면, 모 중고거래 사이트에 나이키테크팩 상의와 갓 출시된 나이키 720을 아무렇지 않게
현재 대리점보다 싸게 파는 사람이 있어서, 이거 중고거래 사기 아닌가?? 헬프맨님처럼 3억 두드려맞을 일은 없지만, 피같은 내 30만원이 공중분해되는게 아닌가;; 하며
조심스레 접근해서 카톡등록도 하고 얘기해본바, 경기와 서울 모 대리점 친인척 관계에 있는 분이더라구요;;
마진율에 비춰보면 핫한 가격은 아니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진짜 메리트 있는 가격이어서 진짜 저 멀리 앞서나가 있는 경쟁자가 한둘이 아니구나란걸 느꼈습니다.
이공주 : 헬프맨님 콕콕강의 잘들었습니당~ 타워빌에 까대기 치실일 있으시면 언제든 불러주십쇼! 5분만에 도착함미당ㅋㅋ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도매ㅣ나이키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도매사이트 공개ㅣ헬프맨(ep01)

- 돌 맞을 각오
- 뻔한 브랜드 제품 쇼핑 루트
- 짝퉁 걱정없이 도매가로 구매하는 방법
- 업자들만 알고있는 대표 도매사이트
- 도매사이트 도메인 주소
- 도매가를 보는 방법 (사업자 있는분)
- 쇼핑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

#나이키싸게사는법
#아디다스싸게사는법

나이키, 아디다스를 원가로 구매하는 방법
진짜 도매가로 사는 방법입니다.
뻔한 최저가 찾는 방법이나 해외직구가 아니라
업자들만 아는 방법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남편이자
두 아이의 아빠로서 행복한
초보 유통업자, 초보 유투버 입니다 ^^
헬프맨 : #### 필독 ####

안녕하세요. 헬프맨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노하우는 다름아닌 제가 사용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제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유해드리면 그 정보를 이용하여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면 개인적으로 저에게 알려주시어 대신 구매를 해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일부 몰지각하신 분들이 제 아이디를 사용하여 계속적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이 생겨 업무에 큰 차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차선책을 찾기 전까지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유하지 않겠습니다.
이 부분은 꼭 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경 : 영상으로 좋은 꿀팁 알아가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 kgt5237@naver.com )
DONG JUN HAN : 전 그냥 2백다리 회사다니고 있는 청년이고
1년에 몇개 구입안할것 같습니다.
알려주시면 구독 좋아요 매일 박고 가겠습니다.tjdans1212@gmail.com
tube u : 구독 좋아요 눌렀습니다 차선책 강구되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cheonej01@naver.com
전ᄏ :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
공유가능한지요?
gagmann2@naver.com입니다
우빈 : 저도 차선책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wb1218@naver.com
-용기 : 자신의 아이디를 공유해 주셔서 많은 사람들한태 해택을 주는데 악용하시는 분들 때문에 고생하셨네요... 힘내시고 다른 좋은 방법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힘내세요~
yyg1605@naver.com
owen Lee : 저두ㅎㅎ l48860151@gmail.com
이의수 : 사업자는 업종 상관없이 다 가능한가요???
혹시 차선책이있다면
biablo2les@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유재균 : 안녕하세요 !
동생이 회사 취업을 해서 선물로 축구화를 선물로 주고싶어서
신상 축구화 알아 보다가 이렇게 좋은 정보를 알게되었네요!
혹시 차선책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ㅜㅜ
dbworbsgkgk@naver.com

*혈압주의* 옷가게 알바하다가 최악의 변태진상(손놈) 만난 썰;; 상상초월 의류매장 알바 리뷰ㅣ워크맨 ep.24

본 영상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잡것들아~~~ 인력소장이다,,,,~~~
요새~,, 아침 저녁으루,,,, 추운디~ㅎ따땃한 옷 잘 사서 입고 댕겨,,,~ㅎ
입고 여기저기 돌아댕기고,,,, 나아중에 환불해달라고~ 알바생들 괴롭히지는,,말고~!!!!~~~~~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의류매장 #옷가게알바
#직업리뷰 #알바리뷰 #장성규 #스튜디오룰루랄라
워크맨-Workman : 영상 내 의류매장 아르바이트 유니폼의 경우 두가지 안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타 브랜드가 크게 부각되지 않는 선에서 본인 옷을 착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두번째로 아르바이트생이 구매를 원할 시에 직원 할인가 혜택으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매라고 오해되는 부분이 있어 안내 공지해드립니다
남이하민TV : 좋아요추가했습니다
Yyss C : 해킹...ㅋㅋㅋㅋ
I Sbammo I : Him and the Adidas guy vibe so well lol. They laugh the same xD
도라슨 : 옷 구매할때 10번입어보고 별로면 안 살 수도 있는데 왜 진상이지?
CS Kim : 영어는 쓰지 마시길...
해킹이나 개발이나 구분도 못하고 좀 부끄럽네요 재미도없고, 아니면 스피킹 공부좀 하시던지...
ark p : 설빙알바도해주세요
ark p : 카페알바도 해주세요
황YUZU : Hacking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채야 : 판매하는 곳에서 잔돈을 미리 바꾸지도않고 주변가게 민폐끼치고 너무 준비성이없네요 보통책임자가 은행에가서 미리 바꾸는건데
직원분이 말한 뜨내기라는 말도 그나마 순화한다고 한말이라 심각성을 모르실거에요
정말 흔하게 옷을 열개이상 입어보고 그냥 안사고 가는 사람많아요 사이즈를 일일히찾아서 갖다주고 왔다갔다 똥개훈련하는거죠 보통 그런사람들에게 진상이라고 말하죠 아마 진상손님많다고 얘기하고싶은거 직원분이 뜨내기로 순화한거에요 근데 하필 카메라앞에서
말했으니 문제가 되는거죠 저기선 안나왔지만
보통 옷가게에서 아침에 청소 물건정리 영수증확인해서 물건착오없이 왔는지 확인하고 매장에 진열되는건 스팀다림질도해요 실밥같은거있으면 제거하고요 그러면서 불량이있는지도 보는거고요 그리고 신상품 나오면 디스플레이도 바꾸고요 하는일이 많은편이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업종인데 의류쪽은 정말 월급이 박봉이에요

... 

#아디다스직영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63건 6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