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매드채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이버만10년 조회 7회 작성일 2020-09-19 16:22:53 댓글 0

본문

힙합클럽 _ 매드홀릭 TV _ 현직 MD가 알려주는 여자 잘 꼬시는 팁 !! 수진이 미워 ~

매드홀릭 TV 시즌2 _ 7화 _ 클럽 MD 2편
.
매드홀릭 공식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madholictv
.
- 매드홀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1 고객 소통 채널)
- http://pf.kakao.com/_VwlIxl
.
매드홀릭 공식 SNS
- https://www.facebook.com/madholic.hon...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adholic_of... [인스타그램]


국내 최초 힙합클럽 방송 채널 매드홀릭TV 입니다.
벽돌쇼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넘버1 힙합 성지 클럽 매드홀릭 @madholic_official .
.
매드홀릭의 힙잘알 aka 힙진모
유투브 DJ스쿨 차돌 @dj_chadoll .
.
경기방송 KFM 99.9 라디오 DJ
월~금 02:00 장벽진의 바운스 바운스 @byeok.d
.
차세대 작가 초절정 미모 트렌드세터 정은몬 @jungeun_mon
.
벽돌쇼 만능 금손, DJ승훈 @for3to1
.
송송이 : 영상에나오는 이태원엠디 응~ㅋ 믿고거르쥬~ㅋ 게스트찍고 들어가줬더니 왜테이블안잡냐고 웅앵웅
피노키오 : 이게 옛날 나이트 웨이터랑 뭐가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별 : 전에 갓성길님 찰스팸 형님들 받았던데 리스펙!!!
Simple : 갓성길 갓갓갓ㅋㅋ
최새론 : 아니 매홀 헨즈 케익샵 이런 곳은 안이러죠?
seung an : 꼬셔서 결혼합니다...
경기 민영 : 자신감 그리고 자연스러움이 팁이군요 ^^(알면서도어려운 ㅜ ㅜ)

힙합클럽 _ 매드홀릭 TV _ 클럽에서 바텐더가 하는일은? _ 진상 경험 썰 ~

매드홀릭 TV 시즌2 _ 10화 _ 클럽 바텐더 1편
.
매드홀릭 공식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madholictv
.
- 매드홀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1 고객 소통 채널)
- http://pf.kakao.com/_VwlIxl
.
매드홀릭 공식 SNS
- https://www.facebook.com/madholic.hon...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adholic_of... [인스타그램]


국내 최초 힙합클럽 방송 채널 매드홀릭TV 입니다.
벽돌쇼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넘버1 힙합 성지 클럽 매드홀릭 @madholic_official .
.
매드홀릭의 힙잘알 aka 힙진모
유투브 DJ스쿨 차돌 @dj_chadoll .
.
경기방송 KFM 99.9 라디오 DJ
월~금 02:00 장벽진의 바운스 바운스 @byeok.d
.
차세대 작가 초절정 미모 트렌드세터 정은몬 @jungeun_mon
.
벽돌쇼 만능 금손, DJ승훈 @for3to1
.
urry logic : 매홀 자주가는데 바텐더분들 실물이 훨 나으신듯
맞춤법 검사 지능로봇 : 빨간옷은 실물이 나은듯
베엠베760 : ㅋㅋㅋㅋㅋ 흥해랏~!
네오정 : 여성분 나오시니 상큼하네요!
김규태 : 다양한 주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클럽문화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주는 좋은 방송이라 생각합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노력만큼 좋은 성과있으시길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차돌형님은 실물이 더 좋습니다^^
seung an : 고생들 많으실듯 빠텐이라는 직업이 마냥 웃을수있는건 아니라서. (은근 똘아이들도 많아서..)오늘도 잼있었습니다
Simple : 두분다 예뻐요~~~♡♡♡매드홀릭 달려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
경기 민영 : 벽디~~저에여 만영입니다 ㅋ 댓글나왔다~~오늘도 화이팅

힙합클럽 _ 매드홀릭 TV _ 클럽에서 바텐더와 친해지려면? 매드홀릭에서 만나요 ~~ ^^

매드홀릭 TV 시즌2 _ 10화 _ 클럽 바텐더 2편
.
매드홀릭 공식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madholictv
.
- 매드홀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1 고객 소통 채널)
- http://pf.kakao.com/_VwlIxl
.
매드홀릭 공식 SNS
- https://www.facebook.com/madholic.hon...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adholic_of... [인스타그램]


국내 최초 힙합클럽 방송 채널 매드홀릭TV 입니다.
벽돌쇼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넘버1 힙합 성지 클럽 매드홀릭 @madholic_official .
.
매드홀릭의 힙잘알 aka 힙진모
유투브 DJ스쿨 차돌 @dj_chadoll .
.
경기방송 KFM 99.9 라디오 DJ
월~금 02:00 장벽진의 바운스 바운스 @byeok.d
.
차세대 작가 초절정 미모 트렌드세터 정은몬 @jungeun_mon
.
벽돌쇼 만능 금손, DJ승훈 @for3to1
.
왕감쟈 : 클럽 바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공고를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ㅜㅜ
정믄 : 시즌2 너무 재밌게봤어요 이것저것 많이알았어용 ㅎㅎㅎㅎㅎ 시즌3 언제나오나요!!!!!
Simple : 재밌어요ㅋㅋ근데 아쉬움~~어서 시즌3로 돌아와주세요ㅎㅎ
경기 민영 : 벌써 시즌2마지막이라니 아쉬워요 흑~~(아그리고 제가 보기에는 두분다 훈남 ㅋ실물봐서 느낌 아니까~~ 벽진 DJ차돌님 화이팅 ~~시즌3 가즈아 ^^
seung an : 진상은..뭘해도 진상..근데 술취하면 진상까고 집에서 이불킥도 하고 그래요..저도 예전에 매홀에서 두번정도 실수했던 기억이..급 사과드립니다..지금도 일 하실려나?? 노래 정말 잘부르고 보이쉬한 피어싱소녀 그때 미안했어요..그리고 벽진님 왜 페북 친구 안받아주세요??

... 

#클럽매드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