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인치대형모니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간분쇄기 조회 32회 작성일 2020-09-25 08:36:21 댓글 0

본문

34만원 핵가성비 시네아이 55인치 UHD TV 리뷰

#UHDTV #UHD모니터 #가성비모니터 #가성비TV
결론은 버킹검
내가 살때는 32만원이었는데 ㅠㅠ

작업의뢰: https://cafe.naver.com/hugemon55 / 카톡 hugemon55
이승준 : 이거 광고 아니여요?
gomharabeoji : 이거 광고 아니죠? ㅋㅋ
김영민 : 사용하는 입장에서 말한다 절대 사지 마라 몃개월만에 액정 변질 된다 절대 사지마라
장대박 : 주식용모니터로쓰고싶은데요
화질이떨어지질않나요?
tv로쓸때보다?
일라일라울랄라 유튜브 : 겜이름이 뭐예요?
1공수특전여단 : 괴수 님 제가 lg 사운드바 쓰고 있는데요 이제품 과 호환 되나요 ?
성불구자 : 이거 컴퓨터 모니터도되나요?
v꼬마곰v : 집 평수가 60평인가
75인치 15평 아파트에서도 75인치 놓을곳 있나요
30만원대면 거금인데

무로로 나 줘요
DK Min : 중소기업티비는 무조건 LG IPS패널 적용한 제품을 구입하시길...
그래야 색감이 좋습니다.
삼성패널은 색감 음질 안 좋습니다.
GiriGIrI : 5:51 미드타운 매드니스..ㅋㅋㅋ 완전 오랜만에 듣는 겜이네여

모니터가 고장나서 55인치 티비를 모니터로 사용해봤다 FEAT. 삼성QLED티비

모니터에 게임기를 연결하고 게임을 하는
도중 갑자기 화면이 나가더니 모니터 전원이 켜지지 않았다.

티비를 모니터로 변경하여 사용해보는데.....
TV가 모니터로 대체가 가능하네요;;;;

--2018년 2월 12일 추가 내용--
저게 어딜봐서 55인치냐 라는 의견들이 계셔서
예전 블로그 하던 시절의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http://jinkun-hobby.tistory.com/21

55인치 가로길이가 138CM정도 됩니다

그리고 이게 이렇게 조회수 많이 나올 줄 몰랐습니다 ㅠㅠ;;
봐주신 구독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TV정보
https://c11.kr/vrv
진땅 : 이거 리뷰가 아니고 그냥 일상 찍은건데 조회수가 너무 올라가서 당황스럽습니다;;;;;
Jinsoo Kim : 응답속도 구리지 주사율 그지 같은데 저걸 어캐 쓰는 거지;;; 신기하네
Dicebrick Soymilk : 안녕하세요. 동영상 잘 봤어요 ㅎ tv를 모니터로 쓰면 눈이 좀 더 편안하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똥빵생 : 난전체화면이 안나오던대 왜그러는걸까여
개입니다만 : 저는 티비가 pc모니터라 그냥 본체 연결하고 써요 ㅋㅋ
솔솔 : 55인치맞나 50인치도안되보이넹
몽몽몽몽 : 굿잡 b 대형TV모니터 ㅋㅋㅋㅋ
양시용 : 저조립컴퓨터사고싶은데가격어느정도하나요
오버워치 : 전 큰모니터 찾다가
TV를 사버렸지 모얌
야르 : 인풋렉: 20ms ㄱㅊ?

249,000원 시네eye 50인치 TV 4K 모니터로 사용 개봉 리뷰

저는 상품 판매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그냥 사서 리뷰하는 거예요.^^
4k 모니터로 저에게는 쓸만합니다.
김기열 : 저걸로 모니터 2대쓴다면 60hz 안 나올까요?
추격달인 : Tv를 모니터로 사용하려하는데 가독성과 눈의 피로 어떤가요? 하루 6시간정도 봐야하는데 그게 걱정인데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ChinSu TV : cu tây này đc

... 

#55인치대형모니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63건 6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