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예방접종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와 조회 33회 작성일 2020-10-09 07:41:53 댓글 0

본문

소아표준예방접종일정표(스케쥴, 국가예방접종항목) 암기법 (1)

암기법(2) 영상 링크입니다.


* CASE 분석반 회원혜택 및 가입안내(아기또리 과정) *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HZTe3vILKlG4p17S2C6w/join
1) 회원 전용 동영상 시청 권한: 증례를 통해 보다 폭넓게 이해하고 적용하기
: 무료로 제공되는 개념강의를 바탕으로 한 1주일에 1회 증례풀이
: 임상 초년자, 의대생, 간호대생, 수험생등에게 적합
2) 회원 전용 게시판 및 재생목록 이용, 댓글 및 채팅창 사용 시 특수표시

* 심전도 분석반 혜택 및 가입안내(학생또리 과정) *
1. 랜덤 심전도 접근, 감별, 헷갈리지 않아야 소견들 분석: 1주 1회 시행
2. 개념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증례풀이를 통해 적용: 1주 1회 시행
3. 아이디 옆 문양 생성, 회원 전용 게시판 및 재생목록 이용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HZTe3vILKlG4p17S2C6w/join
yszz Lee : 와 대박이다 ,, 대박이다,, 이게 외워지네요,, 감사합니다!!!!
이은주 : 대박이에요 ^머리에 콕 박혀요
Shawn : 와 대박... 감사합니닷
cong13 : 건똘쨩 아이시떼루 ㅠㅠㅠㅠ
hwinie 휘니 : 완전 장난아이에요ㅠㅠㅠㅠ!!!!!!!!!!!!!!짱
JY K : 와....간호학과 학생인데...이것만 믿고 갑니다... 절대 안잊어버릴듯
은하수 : 선생님, 다음 접종영상 못찾겠어요~ 링크부탁드려봅니다
Jeasy life : 꿀잼이에요
수수깡 : 2탄 어디서 보나요? 못찾겠어요 ㅜㅜ
녹차마루 : 이런 꿀팁 감사합니다~~!!!

소아표준예방접종일정표(스케쥴, 국가예방접종항목) 암기법 (2)

1탄 먼저 보고 오셨죠?

* CASE 분석반 회원혜택 및 가입안내(아기또리 과정) *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HZTe3vILKlG4p17S2C6w/join
1) 회원 전용 동영상 시청 권한: 증례를 통해 보다 폭넓게 이해하고 적용하기
: 무료로 제공되는 개념강의를 바탕으로 한 1주일에 1회 증례풀이
: 임상 초년자, 의대생, 간호대생, 수험생등에게 적합
2) 회원 전용 게시판 및 재생목록 이용, 댓글 및 채팅창 사용 시 특수표시

* 심전도 분석반 혜택 및 가입안내(학생또리 과정) *
1. 랜덤 심전도 접근, 감별, 헷갈리지 않아야 소견들 분석: 1주 1회 시행
2. 개념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증례풀이를 통해 적용: 1주 1회 시행
3. 아이디 옆 문양 생성, 회원 전용 게시판 및 재생목록 이용
https://www.youtube.com/channel/UC8PHZTe3vILKlG4p17S2C6w/join
K공 : 이게 학습의 효율이지 ~
감사합니당
Shawn : 대박! 감사합니다
최송화 : 정말 고마워요 ^^
이미경 : 정말 감사합니다~ 좀 정리가 돼네요~^^
유경 : 덕분에 외워졌어요 감사합니다
크쿠쿠쿠 : 감사합니다~이런식으로 외워야 평생기억에 남는것같습니다
무작정 외우면 셤치고나면 땡인데ㅎㅎ감사합니다
김정운 : 예방접종스케쥴 외우고 까먹고 무한반복인데 ㅎㅎ 기발하네요^^ 쓰앵님 감사합니다
개꿀남 : 본4 학생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건또리104 : 사실 2진법을 응용한 버전이죠. 미쳤다고 생각할 지도 모르지만, 이 정도야 이과에서도 훌륭한 집단이니 커버 가능하지 않겠어요?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니까...ㅎㅎ

어린이예방접종 (1부 발달시기별 예방접종)

어린이예방접종(1부 발달시기별 예방접종)

용산ITV 홈페이지 http://itv.yongsan.go.kr
용산ITV 블로그 http://blog.naver.com/yongsanitv

... 

#유아예방접종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5건 6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