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것과보이지않는것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메리칸빠스뜨 조회 9회 작성일 2020-08-04 11:41:52 댓글 0

본문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자막

설명
편안하다 : 슬프네요.. 베짱이의 노래를 들을 여유가 없는 개미들.. 그런사회를유지하려는 기득권.
그런데요. 제가 여기까지 찾아오게되서 이영상 첨부터끝까지 두번봤어요. 이제 세상이 좀바뀌게 되는것아닐까요 유튜브를 통해서 일반인을위한 무용,공연 영상 올려주세요.
Tak 2 : 철학이 있네... 베짱이 이야기... 베짱이는 자기가 좋아하는 일이 뭔지 알지..자기가 좋아하는게 예술인데..그거 아세요? 세상에 많은 개미들은 자기가 뭘 좋아하는지도 모른다는거
최영석 : 온 가족데리고 수원까지가서 바디콘서트 보고왔어요. 담에 또 갈게요. 근데 본격적인 유튜버로 저변확대를 해보시는건 어떨지요?
박준규 : 와아..
깨돋녀 : 안녕하세요? 11월 21일에 진주에서 김보람님의 철저하게 처절하게 작품을 보고 너무 충격에 휩싸여 계속 유튜브로 김보람님 찾아보다 이 영상까지 보게 됐어요. 공연 리플릿에 볼레로를 그림으로 그려본다는 글이 있어 어떻게 그리는 지 너무 궁금했는데 궁금증이 해소 되었습니다. 그림도 잘 그리시네요. 저 그림들 모으셔서 개인 작품전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원래 춤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저에게 새로운 관심사가 생긴 거 같습니다. 범 내려온다 영상도 봤는데 정말 유쾌하고 중독성이 있어서 한 50번 본 거 같아요.
그리고 김보람님 진주에서 공연 하실 때 멋이뚝뚝뚝 떨어지셨습니다. 한 동작 한 동작 멋짐이 폭발했어요. 그냥 서 있는 것도 멋지고 몸을 약간 틀기만 했는데도 멋지셨어요.
처음에 볼레로 음악이 나오기 전에 다른 분들은 좌우로 서계시고 김보람님 혼자 가볍에 몸을 풀면서 다양한 동작을 하셨는데 너무 멋져서 제가 와~~~ 이러면서 소리도 질렀습니다~
제가 올해 다양한 공연을 보았는데 가장 기억에 남은 공연이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멋짐폭발 하십시오. 안녕!!

그리고 정말 진주까지 와서 공연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 영상 보니 깊은 고뇌가 느껴집니다. 아직 제가 보니 때가 안온 거 같아요.. 제 생각엔 평창 올림픽때 범 내려온다 같은 작품이 티비에 나왔으면 정말 대중문화에 획을 그었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대중둘도 관심도 많이 생길 거 같아요. 저희 같은 지방에 사는 일반인은 보고 싶어도 작품을 볼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저는 지금 초등학교에 재직중인데 철저하게 처절하게를 보며 학생들에게 이런 작품을 보여주면 정말 장래희망이 댄서가 될 아이들이 생길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에너지가 느껴지는 작품이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건.. 김보람님에 대해 찾아보고 싶어도 자료나 정보가 많이 없어서 많은 작품을 볼 수가 없었어요. 인스타를 찾아도 정보가 안나오고 인터넷을 뒤져도 뭔가 나오는 게 적더라구요... 우선 저는 수업 시간에 김보람님 작품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음악 시간에 볼레로 리듬에 맞춰 선 그려보기 자신만의 동작 만들어 보기 수업부터 해보려고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저의 자리에서 열심히 아이들에게 다양한 예술의 장르를 소개해보고 특히나 김보람님 작품을 많이 수업자료로 쓰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말이 너무 길어져서 마무리를 못하겠는데 요약하면
김보람님 더욱 흥하세요!!
Ankle Salvage Hard Worker : 진정한 대가 입니다.
Hye Jin Kim : 삼년이나 지난 영상인것 같지만... 비디오를 보고 댓글을 쓴 적은 거의 없지만 영상 정말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쓰네요.
미술관에 가고 영화나 음악은 즐기지만 춤을 보고 즐긴다는 생각은 한번도 못해봤어요.
영상에서도 언급하셨지만 그것은 사치라고 생각한 것 같아요.
영상을 보고 정말 많이 가슴 아프고 제게 너무나 큰 충격과 도전이 되었어요.
제 분야에 김보람씨의 반의 반의 반의 노력을 부었다면 전 지금쯤 정말 제 분야에 성과 있는 사람이 되어있었을것 같네요.
이제 막 사회인으로 발을 떼려하는 차라 돈을 벌기 시작하면 앞으로 좋은 공연들 많이 보고 문화 예술 공연을 서포트할게요!
김보람씨 영상에서는 많은 고뇌 있으시고 그만두려고 하신다 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좋은 활동 하고 계신거죠?
춤 무용 잘 모르고 거의 본 적도 없지만 김보람씨를 통해서 많은 것들을 알아갑니다.
기회가 된다면 미국에도 오셔서 공연해주세요.
정말 달려가서 볼게요 ㅎㅎ
힘내세요! 그리고 정말 감사합니다!
Joshua L. Peugh : 형 진짜 짱~^^

영원한 것과 영원하지 않은 것,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마 6:16~24) 김동규목사

에드 몬튼 새길 교회 Newway Baptist Church
http://www.newwayedmonton.com/

[자유주의 에센셜 3]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 밀턴 프리드먼

정부 정책 시행의 결과는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이 언제나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보이는 것"만 보고 "보이지 않는 것"은 놓치기가 쉽지요. 밀턴 프리드먼 교수의 1991년 인터뷰를 소개드리면 간단히 해설을 가미해 보았습니다.
Cosmos : 요새 보수에게는 보수의 철학이 부족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 채널이 있다니 참 좋네요ㅎㅎ 프리드먼 영상들 잘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또오또오 : 민주주의가 최선일뿐 절대선은 아니지
권상현 : 얼굴이 좀 찌그러져 보이는것 같은데?? 발음도 새는것 같은데!? 무슨 자신감이지!?
Michael Oh : 왜 요새는 영상 안올라오나요??
No가짜인권조례No젠더교육No다문화정책 : 왜 요즘은 안올라오나요?
신난다 : 이 코너 넘 좋다~~
박종문 : Bruce님 잘 듣고 갑니다!!!^^
Sung-kuk Jo : 아 브류스형님 이거 넘 좋은영상인데 페북이가 함달이나 영창가있어서 공유를 못합니다

넘 아쉽네용
I am that I am : 보이는 것~ 부루스샘의 탁월한 설명과 지식

보이지 않는것 ~ 영어

감사합니다~
Nabi Nabi : 언제나 유익한 내용들을 감사합니다.
영상제작의 번거로움도 많으실텐데...
항상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오.

... 

#보이는것과보이지않는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op-most-popular-baby-names.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