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자동차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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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9 19:42: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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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하이브리드 기술은 어느정도 일까?

쏘렌토 하이브리드에 대한 보상방안은 확정이 되었지만, 문제는 사전계약 이후의 차량입니다. 이후의 차량과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모델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이번 영상에서는 이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경쟁사인 도요타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SUV와 제원을 비교하여 현대기아차의 하이브리드 기술수준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Scholar AMPist : 현재 SUV급에 가장 중요한 4륜구동 방식의 하이브리드를 안 언급하셨네요. 현기 하이브리드 많이 따라왔습니다. 하지만, 전륜뿐이죠. 현대가 따라올때 원조 토요타는 4륜방식 하이브리드 및 6기통 하이브리드 또한 발전시켰습니다. 수치 및 스팩상으로만 다루지마시고 좀 더 근본적인 것을 다루시길
shar m : ;;; 차에 대한정보를 그냥 여기저기서 읽으시는 분이신가요.. 도요타의 e-cvt는 CVT랑은 다른기술입니다. 실질적으로 변속기가 안들어간다고 보시면되요. 그리고 자연흡기를 쓰는 이유는 안그래도 하이브리드 들어가서 복잡한 시스템에 터보차저를 넣으면 관리소요도 늘어나고 고장률도 높아집니다. 애초에 터보차저를 넣는 것 자체가 세금 조금 싸지고 차는 구조의 복잡해짐과 차량 가격 상승 그리고 관리비를 맞바꾸는 거죠. 차라리 엔진효율을 높여서 극복해야하는데 그만한 기술력이 없어서 그렇죠...
いいんちゃう? : 제 생각이 엄청 옛날에 머물렀다는걸 느꼈어요. 불과 8~10년전만해도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국산꺼 타면 안됀다는 인식이였죠. 그때는 누가뭐래도 하이브리드 기술 하면 도요타였으니까요. 대단히 발전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한국국내 하이브리드 판매량은 많지 않네요 ㅎㅎ
김동현 : 왜 내 소나타 하브는 변속이고 주행질감이고 다 엉망인거지..ㅠ 엔진 들어내도 여전하고 수리도몬하고... 하..
고chuccaru : 스크린쿼터때도 한국영화 망한다고 그난리를 친 결과? 위기의식느낀 국산영화산업에서 봉준호의 기생충이나왔고, 소니 파나소닉등 수많은 일본기업에게 껌같던 존재였던 삼성 엘지는 글로벌기업이 되었다. 그러나! 그렇게 보듬어키운 현대기아는 전자제품계의 삼성이나, 영화계의 칸영화제 수상. 그 이상이 되어야 정상이거늘... 미운애 떡하나 더준겪이 되부렸어.
마파람 : 현대 기아차가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나 보내요. 내구성도 일본차를 깔아 뭉게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Bike Electric : 하이브리드 기술 소개하는줄 알고 들어온 1인.
네코 : 제목은 현대 하이브리드 시술 수준 이야기 처럼 썼는데 내용은 쏘렌토 하브 기준 이야만 하네 ;;
낭만백패커일이 : Dct 미션
박만우 : 우선 2019년 라브4는 직분사와 간접분사를 같이 사용하는 엔진입니다 이 엔진의 특허가 풀어주어서 다른회사에서도 채택이 되었고 스마트스트림도 결국 cvvd 기술을 추가하였지만 본바탕의 방식은 토요타 기술입니다 그리고 CVT는 특성상 고 토크를 견디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었는데 그것을 극복한 토요타의 기술도 가치있다고 봅니다

[카맹쑨 시즌1] EP06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의 원리와 구조

전국민 차.알.못 탈출 프로젝트 카맹쑨 6화!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의 원리와 구조
BGM : Jeff Kaale (X I X X) - Bonjour
모트라인 MOTline : 1편 :
자동차의 구조
2편 :
엔진룸의 구성과 피스톤의 원리
3편 :
엔진의 구성
4편 :
엔진 내부
5편 :
가솔린과 디젤
6편 :
하이브리드와 전기차
7편 :
터보차저
번외편 :
술잔토크
8편 :
자동미션
9편 :
DCT
10편 :
자동차보험1 - 자상과 자손의 차이
11편 :
자동차보험2 - 보험료 할인과 2018년부터 달라지는 점
12편 :
서스펜션1 - 쇽업소버의 원리
13편 :
서스펜션2 - 앞 뒤 서스펜션의 종류별 구조와 특징
14편 :
시트와 안전벨트
15편 :
등화류
16편 :
자율주행
17편 :
타이어
18편 :
Q&A 마지막편
Jay Jay : 도요타계열 하이브리드 18만키로 운행 중이고 아직 트립연비가 17전후로 나오는데, 보통 20만키로 전후에 배터리교체한다고들 하더라고요, 근데 수명이 반영구적이라 하시니 좀 헷갈립니다, 단순히 배터리용량(?)이 줄어들뿐 완전고장나는일은 거의 없는건가요? 그러면 배터리잔존수명은 연비의 지속여부로 간접적으로 알수있는건가요?
gelilililj : 이 시절이 그립다.. 요즘은 너무 어그로성 제목 난무하고 상업적이 된듯... 0
지식빅뱅 : 이런 퀄리티를 집 안 구석에서 볼 수 있다니.. 정말 .. ㅠㅠ 유튜브는 혁명이다..
hyoung jin shin : 내용 너무 좋네요~
신은없다 : 전문가가얘기하는데 옆에서 좆문가가 오지게 주뎅이터네..어디서주워듣고 어디서 전문가가 예기한걸 자기꺼마냥 예기하는게 역겹다.. 막상초보적인설계도못하는게. 누가 오지라퍼 개한민국종족아니랄까봐. 하여간주뎅이털면서 먹고사는것들은...
Taeyeong Kwon : 진짜 설명 너무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우주공간 : 궁금하것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는 엔진과 모터결합인데 이때 엔진이 터보가 달린 엔진일때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터보엔진은 예열 및 특히 고속 주행후 후열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고속도로 주행하다 휴게소 진입시나 정체구간일경우 저속으로 속도가 떨어져 모터만으로 진행할텐데 이때 엔진이 완전히 작동을 멈추는가 이것이 궁금합니다 엔진이 완전히 멈추면 후열안된 상태에서 터보가 따로 후열을하는지 아니면 같이 멈추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병주 : 배터리 반영구 아닙니다.
원래 45 표시되던거 4만 넘으니 44 찍히네요
hjparkone : 구조를 실물과 함께 설명해서 좋다.

[노가리]우리는 그동안 속고 있었다....(feat.배신의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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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인디언라콴 : 악셀링이 아니고 깃털링이라고 합니다 살랑살랑
니뽕 : 그흉기빠색끼~
신대석 : 저는코란도스포츠타는데 15만원이면되는데 연비차이안나는듯 ㅋㅋ
오은석 : 자동차 세도 생각 하셔야죠.
1년에 몇십만원 차이나요.
김영걸 : 가장 중요한 하이브리드 정비 비용도 좀 설명해주시면 큰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이정훈 : 잘봤습니다
지금 저유가 이지만
휘발유가 2천원 넘고
키로수도 제법 된다면
가격차이 많이날것같네요
연키로수 1~2만은 애초에 하이브리드 관심도 없을테니...
박명수 : 하브 오너인데요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가솔린데비 연간100이상 차이날껀데요
물론 키로수에 차이는 나겠지만 정숙성.공영주차장 할인등 장점이 더많은거 같은데요 ㅎㅎ
VA6 NA : 아반떼 타다 소나타 하이브리드로 넘어왔는데요 아반떼 탈때도 관성주행하고 살살 밟는편이라 그 습관 그대로 하이브리드차 타는데 진짜 연비 시내 18~20 나오고 정말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급가속 급감속만 안하면 충분히 의식하지 않고 타도 연비 잘 나와요.
이거니저거니 : 연구하나 마나 엔진을 아는 이는 이미 몇십년전에 알던 시스템인데...자동차 엔진은 많이 늦엇네? 항공기 배에서는 최첨단 엔진 시스템으로 아주 오래전에 보편화 된것들인데..이제는 그보다 업그레이드 돼서 어떤 엔진을 사용하는지 모르지만...
bg baek : 좋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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